국민대학교

학사공지

2018 신(편)입생 일반(실물)학생증 신청기간 연장안내(~3/12(월) 18:00까지)

2018학년도 신()입생 일반(실물)학생증 발급안내(첨부파일 참조)

   1. 신청 대상 : 신입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학생에

                    한함.)

  2. 연장신청 기간: 2018.3.9.() ~ 3.12.() 18 :00까지

  3. 신청방법

     회원가입 필요 없음

     우리은행 계좌 없어도 됨

        1)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위비뱅크 앱을 다운로드 받고 최초 화면에서 대학생 선택

        2) 화면이동 후 위비뱅크 메인 화면에서 대학교 ID카드 신청하기 클릭 후 단계별 진행

   4. 유의사항

        1) 신청단계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촬영이 필요함.

        2) 학교별 신청기간이 아니거나 입력한 정보가 학교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 시 신청불가

        3)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신입생은 201842일 이후 본부관 종합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개별발급

            가능함.

        4) 신청과정에서 휴대폰의 되돌아가기(이전) 버튼을 클릭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

        ※ 일반(실물)카드를 발급받지 않은 경우 51일부터 모바일학생증 사용이 중지됩니다.

  5. 학생증(ID카드) 수령기간 및 장소 : 위 기간중 신청한 학생은 42일부터 국민대학교 우리은행

                                               (종합복지관 2)에서 수령하면 됩니다.

   6.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은행업무 문의: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점(02-917-8822(내선 211))

         학생증 관련 문의: 종합서비스센터(02-910-4050, 4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