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학사공지

신(편)입생 학부 및 대학원생 실물학생증 2차 신청 안내

묶음 개체입니다.

1. 신청 대상 :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편입생(학부생/대학원생)

2. 학생증 용도 : 학생신분증,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및 강의실 전자출결용,

                       교통카드, 우리UNI(썸타는)체크카드 기능 등

3. 일반학생증 발급안내(첨부파일 참조)

. 신청 대상: 신입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학생에 한함.)

. 신청 기간: 2019.3.9.(토) ~ 3.17.(일) 18:00까지

. 신청방법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위비뱅크 다운받은 후 신청바랍니다.)

    * 구글스토아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ooribank.smart.mwib&hl=ko

        아이폰 App Store : https://itunes.apple.com/kr/app/id998256157

회원가입 필요 없음

우리은행 계좌 없어도 됨

    1)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위비뱅크 앱을 다운로드 받고 최초 화면에서 대학생 선택

    2) 화면이동 후 위비뱅크 메인 화면에서 대학교 ID카드 신청하기 클릭 후 단계별 진행

. 유의사항

    1) 신청단계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촬영이 필요함.

    2) 학교별 신청기간이 아니거나 입력한 정보가 학교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 시 신청불가

    3)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신입생은 20194월 중순 이후 발급 가능함.

    3) 신청과정에서 휴대폰의 되돌아가기(이전) 버튼을 클릭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

. 학생증(ID카드) 수령기간 및 장소 : 2019.3.18.() 홈페이지 학사공지란에 게시 예정

.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은행업무 문의: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점(02-917-8822(내선 211))

학생증 관련 문의: 종합서비스센터(02-910-4050, 4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