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뉴스플러스

웹진 uniK,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전자사보 부문 인터페이스 대상 수상

국민대학교(총장 임홍재) 온라인 웹진 uniK가 지난 9일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에서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전자사보(웹진) 부문 인터페이스 대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했다.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기자협회, 조선일보 등이 후원하며 올해로 29회째를 맞는다. 본 상은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과, 기관, 단체 커뮤니케이션 제작물과 비즈니스저널리즘 관련 매체를 대상으로 기업문화 발전과 관련 작품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매년 개최되는 유일한 행사이다. 

국민대학교 웹진 uniK는 국민대학교의 교육철학을 담은 교육 프로그램(팀팀Class, 알파프로젝트 등)과 인재상 '도전하는 국민*인'에 부합되는 국민대 구성원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제작한 컨텐츠를 통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국민대학교는 2009년부터 온라인 웹진을 발행해 오고 있으며, 10년간 약 450여 건의 콘텐츠가 제작되어, 국민대학교 구성원과 학교의 발전 과정을 누적해 보여주고 있다. 국민대 웹진은 2011년 웹어워드 코리아, 2014년 국제비지니스대상 IBA 등 다양한 상을 받았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