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공지
하계방학 종합서비스센터 근무시간 (수정) | |||||
---|---|---|---|---|---|
작성일 | 25.06.17 | 작성자 | 차은혜 | 조회수 | 923 |
담당부서 | 종합서비스센터 | 담당자 | 차은혜 | ||
첨부파일 |
|
||||
하계방학 종합서비스센터 근무시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하계 방학 기간 : 2025. 06. 24.(월) ~ 2025. 08. 16.(금) • 근무시간 : 9:30 ~ 16:00 • 참고사항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무인발급기 및 인터넷 증명은 연중무휴로 발급 가능합니다. 1) 인터넷 발급 : 본교 홈페이지 → 대학생활 → 학생지원 → 증명서 발급 → 인터넷신청 → 증명서발급신청 2) 무인발급기 운영 : 본교 본부관 1층 로비, 복지관 2층 우리은행 인출기 옆 • 하계 방학 셧다운 기간 : 2025. 07. 28.(월) ~ 2025. 08. 01.(금) (5일간) • 참고사항 위 기간에는 종합서비스센터 전화연결(이메일 포함), 증명서 현장 발급, FAX 민원우편신청, 국내 및 해외우편 발송, 자동증명발급기 등 인터넷 증명발급을 제외한 모든 처리가 불가합니다. 2025. 08. 04.(월)부터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