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공지
| 2025-2학기 연계·융합전공 동아리 운영 안내 | ||||||||||||||||||
|---|---|---|---|---|---|---|---|---|---|---|---|---|---|---|---|---|---|---|
| 작성일 | 25.12.24 | 작성자 | 오지희 | 조회수 | 906 | |||||||||||||
| 담당부서 | 미래융합대학 교학팀 | 담당자 | 오지희 | |||||||||||||||
| 첨부파일 | ||||||||||||||||||
1. 진행사항 가. 신청대상 : 2025-2학기 기준 재학생 전체(휴학생 제외) 나. 신청기간 : 2026.01.05.(월) 16:00까지 다. 선발팀 : 총 5팀 예정, 팀당 인원은 4~8명 라. 다음의 활동 사항을 충족하여야 함. - 활동기간 : 2026.01.06.(화) ~ 2026.02.11.(수) - 활동횟수 : 총 3회 이상 정기 모임 필수, 그 외 추가 모임은 자율적으로 진행 ※ 단, 전체 1/2 이상 참석 및 최소 1시간 이상 모임 필수 마. 진행 일정
2. 동아리 활동 주제 가. 연계·융합전공 이수 로드맵 작성 나. 팀원들이 관심있는 전공에 대해 심도있게 학습·토론하는 활동 : 참여학과 전공 학습 권장 다. 연계·융합전공 소개 포스터 만들기, 연계·융합전공 카드뉴스 등 제작 활동 라. 관심있는 전공과 관련된 활동: 관심전공 졸업생 및 재학생 선배 인터뷰, 전공 관련 특강, 적성검사 후 진로 로드맵 작성 등 마. 연계·융합전공 이수 활성화 방안 고찰 바. 자기설계연계·융합전공 신설 3. 지원사항 가. 활동비 지원 : 참석자 1인당 1만 5천원 이내(1회 기준), 총 4회 지원 - 예시 : 8명으로 동아리 구성 시 최대 48만원 지원(참석자 8명×1.5만원× 4회=48만원) ※ 단, 지원금은 교내 매장(식당, 카페 포함)만 진행 가능함(담배, 안주류 등 집행 불가). - 활동 당일, 미래융합대학 교학팀(북악관 218호) 방문 후 법인카드 수령하여 사용
4. 유의사항 가. 여러 개 팀을 구성한 중복 참여 금지 : 1인당 1개팀만 참여 가능함. 나. 활동 시작 후 동아리 인원(동아리 구성원의 역할 등 포함) 변경 불가함. 다. 활동 인원의 1/2 이상이 불참한 경우, 해당 활동은 횟수로 인정하지 않음. 라. 활동일지 작성 시 활동사진이 없는 경우 횟수로 인정하지 않음. 마. 활동 당일의 작성 인원과 입력한 사진의 인원이 맞지 않을 경우 횟수 불인정
5. 신청 방법 : 신청서 및 활동계획서 작성 후 e-메일 발송(hat@kookmin.ac.kr)
6. 제출서류 가. 신청 시 제출서류 1) 지원 신청서 2) 활동 계획서 3)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나. 활동 중 : 회차별 활동일지 다. 활동 종료 후 : 결과보고서 1부 또는 결과보고 PPT 1부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문의 : 02-910-6865(미래융합대학 교학팀) 또는 hat@kookmin.ac.k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