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공지
2023학년도 2학기 일반근로장학생 신청안내 | |||||||||||||
---|---|---|---|---|---|---|---|---|---|---|---|---|---|
작성일 | 23.08.24 | 작성자 | 이정우 | 조회수 | 10906 | ||||||||
담당부서 | 학생지원팀 | 담당자 | 이정우 | ||||||||||
첨부파일 |
|
||||||||||||
2023학년도 2학기 일반근로장학생 신청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근로장학생 신청서 접수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신청기간 : 2023.8.24.(목) 10:00 ∼ 9.7.(목) 17:00 2. 신청방법 : 온국인포탈 >> 학생서비스 >> 장학정보 >> 근로장학신청 ※ 장학신청목록 → 일반근로 선택 → 학적정보기입(근로개월 및 계좌필수입력) → 신청사유 기입 → 희망근로부서 입력 → 근무가능시간 지정 → 저장 → 신청 ※ 은행 계좌는 정확하게 입력하며, 수취 계좌 오류 시 장학금이 지연 지급 될 수 있음. 3. 근로내용 및 신청가능 부서
4. 월 최대 근로시간 : 25시간(시간당 9,620원) ※ 단, 근로부서의 업무내용 및 방침에 따라 최대 근무가능 시간이 달라질 수 있음.
5. 기타사항 가. 지난 학기 근로학생이 연속해서 근로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근로장학생 신청하기 전에 전화로 문의하여 신규 모집 여부를 확인 바람. 나. 타 근로장학(국가근로 등)과 중복근로, 여러 부서에서의 동시 근로는 불가함. 다. 해당학기 근로 활동 불성실 등으로 면직된 근로학생은 해당학기 재임용을 금함. 라. 장학금을 수령할 은행 계좌번호는 정확하게 입력함. 마. 근로부서 전화번호는 본교홈페이지->대학소개->대학현황->대학조직을 참고요망 바. 근로시작전 근로장학생 서약서 작성 필수
2023. 8. 23. 학 생 처 장 |